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언제일까? 연애의 과학

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언제일까? 연애의 과학

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언제일까? 연애의 과학

Blog Article


약속 장소에 가기까지도 쉴새 없이 떠들어댔던 전날과는 달리 ‘분위기 같은 거 잘 못 띄우니 이 어색한 분위기를 어떻게 좀 없애주세요’라는 눈짓을 쉴새 없이 보냈는데 소개팅남은 흔쾌히 분위기를 이끌어나갔다. ‘케이트 서머빌 더말퀸치 산소 부스터'는 빠른 시간 안에 피부 속에 산소를 투입해 즉각적으로 안색을 맑게 해준다. 소개팅과 같은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에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얼굴빛이 환해지고 촉촉하게 차오른 광채피부를 경험 할 수 있다. 단 한번의 사용으로 피부 속 수분을 130% 증가시키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하이드라필 복합체와 6배나 작은 입자의 히알루론산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준다.


그만큼 마음에 없는 상대를 위해 돈을 쓰는 것은 누구나 싫어하는 일이다. 그런데, 남자가 망설임 없이 내 몫까지 계산한다면 여자는 이 남자가 망설임 없이 돈을 쓸 정도로 내가 마음에 들었나 하는 생각에 좋은 느낌을 받는다. 처음 만나는데도 대화가 끊이지 않고 이어지는 경우가 있다. 대화가 계속 이어진다는 것은 서로 관심사가 비슷한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관심사가 비슷하지 않더라도 상대가 마음에 들어서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해 대화를 이어가는 것일 수도 있다.


즉, 보통 언변이 좋으신 분들은 처음 보는 사람과도 어느정도 스몰토크에 능한편인데, 따라서 이 어플도 이렇게 부담스럽지 않고 대화 코드가 맞는 사람과의 매칭이 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여성분의 경우 취준생, 프리랜서, 직장인, 대학생, 대학원생 등 거의 대부분이 가능합니다. 결국 적극녀는 소개팅남을 데려다 주기 위해 따라왔던 것임을 끝내 밝히지 못했다. 그것은 안그래도 상대방으로 하여금 비정상적인 여자라는 인식을 다분히 심어 준 적극녀가 여태 취해왔던 비정상적인 행동들 중 최악으로 비정상적인 행동이었기에. 카페에 들어서서 버블이 징그러울 만큼 쌓인 이 독특한 음료들이 얼마나 맛있는지에 대해 주구장창 읊어대고 있을 때 소개팅남이 지갑을 연다. 적극녀가 황급히 먼저 카드를 꺼내들고 계산대로 달려가서 죽 긁어 내리자 소개팅남이 외친다.


이를 위해서 신분 확인 단계에서 미혼/결혼 유무, 학력, 학력, 직업 등의 인증이 진행됩니다. 집 앞까지 소극녀를 데려다 준 소개팅남, 헤어지자마자 곧바로 즐거웠다는 문자를 보내온다. 적극녀와 소극녀의 탈을 벗어던진 기자, 친절한 문자 한 통에 괜스레 미소 짓게 되는건 기자가 아닌 소개팅녀로서의 미련이 남아서였을까.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 우리 모두 알아보아요.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의 ‘2021년 인구포럼 통계’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산 이후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과 소개 유무를 묻는 질문에 78.1%가 ‘없다’고 응답했다. 조사에 응한 남녀 78.1%가 싱글이라는 의미고, 코로나19 확산 이후 소개팅도 하지 않았다는 얘기다. 하지만 이 통계가 의심스러울 만큼 소개팅 소식이 해일처럼 밀려온다. 한 달에 열두 번 소개팅 한 30세 여성, 여자 좀 소개시켜달라 조르는 27세 남성, 일주일 안에 남성 두 명과 소개팅을 약속한 29세 여성, 한 달 세 번의 소개팅에서 한 번도 애프터 신청을 못 받은 30세 남성.


그런데 어느 날 카톡으로 여덟 가지 핑계를 장문으로 보내더라. 수원 남자인 내게 ‘매번 데이트하러 서울 올라오는 네가, 대기업 다니는 네가 부담스럽다’며 그만 만나자고 했다. 솔직히 내가 마음에 안 들어서 일부러 핑계거리를 만든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최근 내 30대 후반 지인은 40대 초반의 남자와 소개팅을 했는데, 마치 내가 만난 수박남이 스무 살을 고대~로 더 먹으면 그렇게 될 것 같은 그려 놓은 듯한 수박남이었다. 그 수박남은 장장 6시간 동안 자신의 가족관계, 부모님과 나누는 대화(주로 결혼과 관련된…), 주선자 친구와 겪었던 에피소드를 쉬지 않고 떠들었다고 한다. 면티셔츠나 청바지 등 동네 마실 나온듯한 너무 편안한 차림새도 마이너스 점수 요소입니다. 미혼남녀가 소개팅 첫 만남으로 '많이 늦지 않은 저녁 시간대'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방송에서 모태범은 "저희 커플이 얼마 전에 다퉈서 딱 필요한 것"이라며 임사랑의 버킷리스트(소망목록) 중 하나인 '탱고 레슨소'로 향했다. 여기서 '탱고 스페셜리스트' 런던홍과 쏠을 만난 모태범 임사랑 커플은 화해를 위한 탱고 레슨에 돌입했다. 처음엔 적막 속에서 각자 몸 풀기에만 열중했던 이 커플은 밀착 동작이 진행되자 점점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갔다. 이후 2주간 열혈 연습을 한 뒤, '밀롱가 파티'에 참석해 손등 키스가 섞인 탱고 공연으로 현장을 적셨다. 이를 본 전진은 "결혼하면 피로연 때 둘이서 탱고를 추면 멋있겠다"라고 감탄하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


SNS 갬성도 느낄 수 있는 강남역 핫플 카페입니다. 소개팅에 무슨 돈까스인가 싶을 수 있지만 '정돈'이라면 다릅니다! 대학로에 본점을 둔 정돈은 강남역도 지점을 내며 그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MC들은 '내가 만난 최악의 소개팅 빌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김숙은 "상대방이 너무 정중하게 연예인은 얼마 버는지 물어봤다. 실망할까 봐 걱정됐다"고 밝혔다. 주우재는 "대학생일 때 소개팅을 해봤다. 영화관에 영화 보러 갔는데 전화를 받더라. 와장창 깼다"며 공중도덕을 지키지 않은 빌런에 대해 말했다.

오피가이드 강남 안마 서울 오피 서울 오피 강남 오피

Report this page